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0810

8월10일 기준: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8월10일 기준: 남해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남해사우스케이프CC 간단 소개

지금까지 힐링은 안정, 휴식, 치유 등 정적인 개념으로 생각해왔지만, 사우스케이프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최고의 힐링"을 제안합니다.

휴식, 명상, 스파 등 보편적인 힐링에 더해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라운딩, 맨발로 해안을 따라 걷기, 아웃도어 요가 등 활동적인 힐링, 건축/시설물의 심미적 힐링, 계절별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실제 음식 힐링,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 아날로그 음향 시설을 갖춘 음악 도서관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힐링에 접근합니다.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시도한 사우스케이프는 예술적인 휴식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에 돌출되어 있는 케이프형 사이트에는 기암절벽이 둘러싸여 있으며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페어웨이가 전개되어 있어, 작은 섬들이 장식된 바다를 계속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외 링크 코스가 대부분 평지인 반면 사우스케이프 CC는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약 200만 제곱미터의 넓은 지역에 폭이 약 80m인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골퍼의 가슴을 뛰게 만듭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3개의 아일랜드형 단거리 홀 중 14번 홀은 페블비치의 7번 홀과, 16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평가되는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16번 홀과 비견됩니다.

또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벙커 스타일은 다시 한 번 사우스케이프 CC만의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CC 위치

 

남해사우스케이프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멋진 골프 코스입니다.
전체 면적은 22만평이며, 홀 수는 18홀이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아난티 남해 CC 위치

 

아난티 남해 CC 날씨

 

골프 선수들이 추천하는 운동

  1. 코어 강화 운동: 골프 스윙은 몸의 코어 근육을 많이 사용합니다. 코어 강화 운동은 복근, 허리, 엉덩이 근육을 강화하여 스윙의 안정성과 힘을 향상시킵니다. 플랭크, 러시안 트위스트, 다리 올리기 등의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2. 전신 스트레칭: 골프는 전신의 유연성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전신 스트레칭을 통해 근육을 풀어주고 관절의 움직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깨,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등의 부위에 집중하여 스트레칭을 진행합니다.
  3. 균형과 안정성 강화 운동: 골프 스윙에서는 균형과 안정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단다리 스탠드, 스쿼트, 발목 굴곡 등의 운동을 통해 하체 근력과 균형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4. 팔과 어깨 강화 운동: 골프 스윙은 상체의 힘과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팔과 어깨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으로는 숄더 프레스, 랫 풀다운, 프론트 레이즈 등이 있습니다.
  5. 탄력성 운동: 골프 스윙은 탄력성과 스냅을 필요로 합니다. 탄력성 운동은 스윙 동작의 힘과 속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메디슨 볼 스매시, 파워 스탭, 골프 스윙 트레이너 등의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6. 유연성 운동: 유연성은 골프 스윙의 자유로움과 움직임의 범위를 향상시킵니다. 스트레칭 운동, 요가, 필라테스 등의 활동을 통해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7. 유산소 운동: 골프 경기는 일정 거리를 걷거나 이동해야 할 때가 많습니다. 따라서 유산소 운동을 통해 심폐 지구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깅, 사이클링, 수영 등의 운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골프 초보자를 위한 Q&A

  1. 골프를 시작하는 데 어떤 클럽이 필요한가요? 초보자를 위한 골프 클럽 세트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퍼터 등이 포함됩니다. 초보자는 초보자용 클럽 세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클럽 구매 전에 골프 전문가나 코치와 상담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2. 골프에서 어떤 옷을 입어야 하나요? 골프는 정장이나 슬랙스 등 공식적인 드레스 코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편안한 골프 셔츠, 골프 팬츠 또는 스커트, 골프 신발 등을 입습니다. 클럽이나 행사에 따라 드레스 코드가 다를 수 있으므로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3. 골프를 배우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골프를 배우기 위해서는 골프 레슨을 받거나 코치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골프 레슨을 통해 기본적인 스윙 동작과 기술을 익히고, 실전에서 적용할 수 있는 전략과 팁을 배울 수 있습니다.
  4. 스윙에 어떤 요소를 주로 초점을 맞추어야 하나요? 초보자는 스윙의 기본적인 요소인 발 위치, 자세, 그립, 플레이트에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익히면 스윙의 안정성과 일관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5. 어떻게 골프 경기에서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나요? 골프 경기에서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현재의 타구에만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전의 실수나 다음 타구에 대한 걱정을 하지 말고, 현재의 타구에 집중하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골프 연습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골프 연습은 다양한 연습 동작과 운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스윙 연습, 퍼팅 연습, 칩 연습, 번지기 연습 등을 균형 있게 수행하면서 기술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연습 동작을 반복하고, 각 타구에서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하여 개선 방향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7. 골프에서의 에티켓은 무엇인가요? 골프에서의 에티켓은 다른 선수들과의 예의와 예절을 지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기 도중에 다른 선수들의 타구나 경기를 방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린과 플레이트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경기의 흐름을 빠르게 유지하여 다른 선수들과 함께 원활한 경기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